본문 바로가기

하루영어/영어표현

하루영어 - 내손으로 쓰는 영어 일기, Day 37 정답 확인 및 듣기


하루영어 - 내손으로 쓰는 영어 일기, Day 37 정답 확인 및 듣기



요즘 너무 덥네요. 7월 중순이니 여름이니까 그렇겠죠?


싱가포르에서 살때 4~6월을 제외하고는 한국여름과 비교해봤을때 좀 덜 더운 느낌이랍니다.


체력도 문제지만 음식도 쉽게 상하니까 모두 조심하세요~


어제 초복인데 삼계탕은 드셨나요?


2. 예문보기
2-1. 그 책이 내가 사고 싶었던 책이야.


what / buy / I / to / That/ want / is / book

- That book is what I want to buy.

(댓 북 이스 왓 아이 원투 바이)


2-2. 그게 내가 진짜 묻고 싶던 거였어

That / want / exactly / I / ask / to / is / what

- That is exactly what I want to ask.

(댓 이스 이그젝클리 왓 아이 원투 에스크)

2-3. 그 영화 내가 진짜 보고싶던 거였어. 고마워

movie / was / what / want / watch / That / to / I / Thank you.


- That movie was what I want to watch. Thank you.

(댓 무비 워스 왓 아이 원투 왓치. 땡큐)






오늘은 딱히 더 설명드릴게 없는거 같네요^^


모두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