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영어/영어도우미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듣기/가사/독음/해석]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듣기/가사/독음/해석]



저는 이 노래를 K-POP스타에서 들었는데 울컥하더라구요.


감정적으로 참 잘 전달해주는 노래인것 같아요.


같이 들어볼까요?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듣기]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가사/해석]


-Verse 1-

You and me, we made a vow
(유 앤 미, 위 메이더 바우)
For better or for worse
(포 베러 오어 포 월스)
I can't believe you let me down
(아이 칸 빌리브 유 렛 미 다운)
But the proof's in the way it hurts
(벗 더 프루프 인 더 웨이 잇 헐츠)

당신과 나는 약속을 했죠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하기로
당신이 나를 실망시켰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 증거들이 다가와 나를 아프게해요

For months on end I've had my doubts
(포 먼쓰 온 엔드 아이브 해드 마이 다웃츠)
Denying every tear
(드나잉 에브리 티어)
I wish this would be over now
(아이 위쉬 디스 우드 비 오버 나우)
But I know that I still need you here
(벗 아이 노우 댓 아이 스틸 니드 유 히어)

몇달간 나는 분명 아닐거라 믿었어요 내 모든 눈물들을 부정하면서 말이죠
이제 다 끝나버렸으면하고 바라지만
하지만 나는 여전히 내곁에 당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요

You say I'm crazy
(유 세이 아임 크레이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커즈 유 돈 띵 아이 노우 왓 유브 던)
But when you call me baby
(벗 웬 유 콜 미 베이비)
I know I'm not the only one
(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니 원)

당신은 내게 미쳤다고 말하죠
왜냐면 당신은 내가 당신이 한 짓을 모를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당신이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그 애칭이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요


-Verse 2-
You've been so unfaithful
(유브 빈 소 언페이쓰풀)
Now sadly I know why
(나우 새들리 아이 노우 와이)
Your heart is unobtainable
(유어 할트 이스 언옵테이너블)
Even though Lord knows you kept mine
(이븐 도우 로드 노우스 유 켑트 마인)

당신은 지금껏 진실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제 나는 당신이 그랬던 이유를 알아요
당신의 마음은 얻을 수가 없는 것이었네요
내 마음이 당신것이었음을 하늘이 아는데도 말이에요

You say I'm crazy
(유 세이 아임 크레이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커즈 유 돈 띵ㅋ 아이 노우 왓 유브 던) 
But when you call me baby
(벗 웬 유 콜 미 베이비)
I know I'm not the only one
(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니 원)

당신은 내게 미쳤다고 말하죠
왜냐면 당신은 내가 당신이 한 짓을 모를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당신이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그 애칭이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요




-Bridge-

I have loved you for many years
(아이 해브 러브드 유 포 매니 이어스)

Maybe I am just not enough
(메이비 아이 엠 저스트 낫 이너프)

You've made me realize my deepest fear
(유브 메이드 미 리얼라이즈 마이 딥피스트 피어)

By lying and tearing us up
(바이 라잉 앤 티어링 어스 업)


난 당신을 여러해 동안 사랑해왔어요

아마 내가 부족했기 때문일수도 있겠죠

당신은 내게 거짓말을 하고 우리 사이를 갈라놓으면서

내가 나의 가장 깊은 두려움을 느끼게했어요



You say I'm crazy
(유 세이 아임 크레이지)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커즈 유 돈 띵ㅋ 아이 노우 왓 유브 던)

But when you call me baby
(뻣 웬 유 콜 미 베이비)

I know I'm not the only one

(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니 원)

당신은 내게 미쳤다고 말하죠
왜냐면 당신은 내가 당신이 한 짓을 모를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당신이 나를 자기라고 부를 때
그 애칭이 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요

I know I'm not the only one

(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니 원)

I know I'm not the only one
(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니 원)

And I know
(애나이 노우)

And I know
(애나이 노우)

And I know
(애나이 노우)

And I know
(애나이 노우)

And I know
(애나이 노우)

And I know, no
(앤나이 노우, 노우)

I know I'm not the only one

(아이 노우 아임 낫 디 온니 원)


내가 당신의 하나뿐인 사랑이 아님을 알아요

내가 당신의 전부가 아님을 알아요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