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영어/영어도우미

Eric Clapton (에릭 클랩튼) - Tears In Heaven (티어스 인 헤븐)[듣기/가사/해석/독음]

Eric Clapton (에릭 클랩튼) - Tears In Heaven (티어스 인 헤븐)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Eric Clapton (에릭 클랩튼)의 노래 Tears In Heaven (티어스 인 헤븐)을 준비했어요~

 

이 노래는 에릭 클랩튼이 하늘에 있는 아들을 그리워하며 부른 노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멜로디는 아름다운데 슬픔이 묻어나오는 듯해요.

 

오늘 같이 비오는 날 들으니 빗소리와 기타 선율이 더 아름답게 들리네요.

 

그럼 같이 들어볼까요?

 

 

Eric Clapton (에릭 클랩튼) - Tears In Heaven (티어스 인 헤븐) [듣기]

 

 

 

 

Eric Clapton (에릭 클랩튼) - Tears In Heaven (티어스 인 헤븐) [가사/ 해석/ 독음]

 

Would you know my name

(우드 유 노우 마이 네임)

내 이름을 알고 싶니


If I saw you in heaven?

(이프 아이 쏘유 인 헤븐)

내가 하늘에서 당신을 본다면?


Would it be the same

(우드 잇 비 더 쎄임)

같을까요


If I saw you in heaven?

(이프 아이 쏘 유 인 헤븐)

내가 하늘에서 당신을 본다면?



I must be strong 

(아이 머스트 비 스트롱)

나는 강해야한다


And carry on

(앤 캐리 온)

그리고 계속


'Cause I know I don't belong

(코우즈 아이 노우 아이 돈트 비롱)

왜냐면 내가 소속되어 있지 않다는 걸


Here in heaven

(히얼 인 헤븐)

여기 하늘에서



Would you hold my hand

(우드 유 홀드 마이 핸드)

내 손을 잡아 줄래


If I saw you in heaven?

(이프 아이 쏘유 인 헤븐)

내가 하늘에서 당신을 본다면?


Would you help me stand

(우드 유 헬프 미 스탠드)

나를 도와 줄래


If I saw you in heaven?

(이프 아이 쏘유 인 헤븐)

내가 하늘에서 당신을 본다면?



I'll find my way

(아일 파인드 마이 웨이)

내 길을 찾을거야


Through night and day

(뜨로우 나이트 앤 데이)

밤낮으로


'Cause I know I just can't stay

(코우즈 아이 노우 아이 저스트 캔트 스테이)

왜냐면 난 그냥 머물 수 없다는 걸 알기 때문에


Here in heaven

(히어 인 헤븐)

 여기 하늘에서



Time can bring you down

(타임 캔 브링 유 다운)

시간은 당신을 무너 뜨릴 수 있습니다


Time can bend your knees

(타임 캔 벤드 유어 니즈)

시간은 무릎을 구부릴 수 있습니다


Time can break your heart

(타임 캔 브레이크 유어 허트)

 시간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Have you begging please, begging please

(해브 유 베깅 플리즈, 베깅 플리즈)

부탁 드려요 부탁 드려요



Beyond the door

(비욘드 더 도어)

문 너머


There's peace I'm sure

(데어즈 피스 아임 슈어)

내가 확신하는 평화가있다


And I know there'll be no more

(앤 아이 노우 데어 비 노 모어)

그리고 나는 더 이상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Tears in heaven

(티어즈 인 헤븐)

천국의 눈물



Would you know my name

(우드 유 노우 마이 네임)

내 이름을 알고 싶니


If I saw you in heaven?

(이프 아이 쏘유 인 헤븐)

내가 하늘에서 당신을 본다면?


Would you be the same

(우드 유 비 더 쎄임)

당신은 같을까요


If I saw you in heaven?

(이프 아이 쏘유 인 헤븐)

내가 하늘에서 당신을 본다면?



I must be strong

(아이 머스트 비 스트롱)

나는 강해야한다


And carry on

(앤 캐리 온)

그리고 계속


'Cause I know I don't belong

(코우즈 아이 노우 아이 돈트 비롱)

왜냐면 내가 소속되어 있지 않다는 걸


Here in heaven

(히어 인 헤븐)

 여기 하늘에서



'Cause I know I don't belong

(코우즈 아이 노우 아이 돈트 비롱)

왜냐면 내가 소속되어 있지 않다는 걸


Here in heaven

(히어 인 헤븐)

여기 하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