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영어 - 내손으로 쓰는 영어일기, Day 51 정답 확인 및 듣기


하루영어 - 내손으로 쓰는 영어일기, Day 51 정답 확인 및 듣기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영어일기는 60일까지만 진행할거랍니다.


그리고 다시 단어를 돌아볼께요.


회화부분은 멧퇘쌤이 할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2. 예문보기
2-1. 과장님이 시켜서 제가 한것입니다.

manager / because / me / I / it / did / asked


- I did it because manager asked me

(아이 디딧 비커즈 매니저 애스크ㄷ 미)


2-2. 모든 것은 너때문이야.

All / is / you / because of / the things !


- All the things is because of you!

(올 더 띵스 이스 비커즈 오브 유)


2-3. 내가 불평하지 않으니까 사람들은 내가 만족한줄 안다.


I / complain / I / People / am satisfied / do not / think / because 


- People think I am satisfied, because I do not complain

(피플 띵ㅋ 아이 엠 쎄티스파이드, 비커즈 아이 두 낫 컴플레인)


★ 제가 complain을 두번썼네요...허허허...죄송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워도 화이팅!